step 4 다음 흥분의 8단계를 목표로 파트너에게 다시 자극을 시작하도록 한다. 8단계에 이르렀으면 다시 자극을 멈추게 하고 깊게 호흡하며 흥분을 6단계까지 떨어뜨린다.
step 5 흥분의 9.3단계(돌아올 수 없는 지점의 직전)를 목표로 파트너에게 다시 자극을 시작하도록 한다. 발기나 흥분 단계, 호흡 변화와 심장 박동 증가 등 자신의 흥분 정도에 세심하게 주의를 기울여라.
step 6 돌아올 수 없는 지점에 근접했음이 느껴질 때(여성은 오르가슴의 절정에 도달했을 때), 멈추고 깊게 호흡하며 PC근육을 가볍게 수축하라. 또 천골과 두개골 펌프 작동과 성호흡 등 지금까지 배운 훈련법을 모두 동원해 사정을 늦추고 오르가슴을 몸 전체로 확장하라. 이 모든 테크닉을 실험해보고 어느 방법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지 살펴보라. 그렇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자신의 흥분 상태를 주의 깊게 관찰해 제때(적어도 돌아올 수 없는 지점에 이르기 수초 전에) 멈추는 것이다.
step 7 위의 훈련을 반복하면서 사정하지 않고 몇 차례 절정에 도달한 후 멈춘다. 이후에 당신은 평온함과 활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자신의 성에너지가 몸 안에서 순환하는 것을 느껴보라. 몸이 두근거리고, 따끔따끔하고, 짜릿짜릿할 것이다.
주의할 점은 위의 훈련을 하는 도중이나 이후 골반에 압박감이 올 수 있다. 이는 그 부위로 피와 기(氣), 그리고 증가된 성에너지가 모였기 때문이다. 하지만 성에너지가 몸 전체로 확장됨에 따라 골반의 압박감은 점차 줄어들 것이다.
‘살리는 성’ 교육 사이트 타오러브인터넷 사이트에서 접하기 쉬운 출처가 불분명한 잘못된 성지식을 고쳐나가기 위해 만든 건전한 성의 기술을 위한 사이트다. 사이트의 궁극적 목적은 단지 카사노바가 되기 위한 것이 아닌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살리는 성’의 개념부터 성문제 해결법, 에너지 교환법, 실질적인 테크닉, 멀티 오르가슴 방법을 널리 알리기 위해서다. 자세한 사항은 www.taolove.net 참조.
이여명고려대학교 영어영문과, 원광대 동양학대학원 기공학과를 졸업하고, 원광대 대학원 기학(氣學) 박사과정을 이수했다. 방중 양생학의 전문가로 한국에 멀티 오르가슴 이론을 전개했다. 또 타오러브와 장기 기(氣)마사지, 세계적 기공 수련 체계인 힐링타오를 국내 실정에 맞게 체계화해 보급하기 시작했으며, 이를 자연의학의 핵심으로 자리매김시키고 국민 건강요법으로 널리 전하는 데 힘쓰고 있다. 기획 이유진 기자 글 이여명(한국힐링타오협회 02-765-3270) 사진 강은호